HOME > 공개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우리협회 방문과 좋은 고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해운대 유령펜션 노을스토리를 고발합니다.

김시민    

2018-07-08 11:57:37

조회: 78회  댓글: 0개

  노을스토리영상집.wmv [SIZE:9.74 MB]

이런 글을 여기 지면에 올려 죄송합니다.

해운대에 대형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는 노을스토리 유령펜션을 고발합니다.

노을스토리(http://noelstory.com/)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2-14 "   로 직접 찾아가보니,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는 노을스토리펜션은 당연히 없고, 오래된 가든모텔과 넓은 빈 주차장만 덩그러니 있습니다.

계좌번호도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 않고, 톡으로만 예약을 받는 이유는 보이스피싱 수법이기 때문입니다.

실체가 없는 유령펜션입니다.  

상기 주소지 우측 바로옆에 소라텔(051-746-3821),  맞은편에 골든베이(010-8858-5937)가 있는데 직접 전화해서 노을스토리라는 수영장 있는 펜션이 있는지 물으보면 바로 알수 있음. 

경찰에 당연히 유령펜션을 신고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보이스피싱은 해외에 근거지를 두고 있기때문에 한사람이  신고해봐야 별로 소용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하는수 없이 이런 지면에라도 글을 올려봅니다.

정상적 영업을 하는 숙박업주분들의 피해도 불보듯 뻔하고,   실질적으로 피해를 본것은 없겠지만 노을스토리 유령펜션이 모든 예약손님을  다 흡수해서 예약금을 사기치고 다 가져가면 결국 해운대에 있는 업주님은 성수기에 손님을 놓쳐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손해가 막심할 것입니다.   저라도 노을스토리펜션 수준의 시설에 생각보다 여름철 저렴한 가격이어서 노을스토리를 당연히 예약하겠습니다.    이런 시설이 충청도 서천쪽에 있는 홈페이지의 사진을 도용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루 빨리 인근 경찰서로 연락 또는 찾아가셔서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경찰서에 전화해봐야 소용이 없습니다.  직접찾아가도 대안이 없다는 말뿐입니다

그래서 신고를 하셔야 선의의 피해를 약간이라도 막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유령펜션에 예약금을 부치는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올립니다.

 

 

부산갈맷길 안내 책자 발송 부탁드립니다. [1]

부산관광지도 신청합니다 [1]

이름

 

비밀번호

 

의견